CAFE

★─♬ 음악신청란

의자에서 졸다가...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

쮸야님 방가워요.

나른한 불금 오후

의자 깊이 묻혀 졸고있는데.

시간표 알림소리에 깜놀랫잔아요.

 

쮸야님 목소리 들으며 

퇴근 준비하렵니다.

 

님들과 나눔방송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쮸야 | 작성시간 26.06.05 불금은 일찍 불끄고 자는날인데 낮잠을 주무셔가꼬 긴긴밤이 될듯 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용ㅇㅇㅇㅇㅇㅇㅇㅇ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모처럼 한가한 오후였어요..
    밤이 마니 짤바 지잔아요..
    하지가 얼마안남는데...
    님들과 나눔방송 수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