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에서 졸다가...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쮸야님 방가워요.나른한 불금 오후의자 깊이 묻혀 졸고있는데.시간표 알림소리에 깜놀랫잔아요. 쮸야님 목소리 들으며 퇴근 준비하렵니다. 님들과 나눔방송 수고하세요. 장마리 - 불 꺼진 창.mp33.81MB화란 - 아득히 먼 곳.mp33.28MBK pop - 내 손에 꽃반지.mp33.31MB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4개 있습니다. gif 파일 1605308645968.gif mp3 파일 장마리 - 불 꺼진 창.mp3 mp3 파일 화란 - 아득히 먼 곳.mp3 mp3 파일 K pop - 내 손에 꽃반지.mp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쮸야 | 작성시간 26.06.05 불금은 일찍 불끄고 자는날인데 낮잠을 주무셔가꼬 긴긴밤이 될듯 ㅎㅎ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용ㅇㅇㅇㅇㅇㅇㅇㅇ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모처럼 한가한 오후였어요..밤이 마니 짤바 지잔아요..하지가 얼마안남는데...님들과 나눔방송 수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