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쮸야님~~^^

작성자에솔|작성시간26.06.05|조회수57 목록 댓글 8

반갑습니다

쮸야님 오시니 좋아요
저녁준비하며 청합니다
고운수고 하세요^^

방금 김밥 쌌어요
맛있네요
7줄이나 싸서 3명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

태무 - 별
영조 - 아카시아 향기
진시몬 - 애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바쁜하루 였어요
    김밥 쌌어요 ㅎㅎ
  • 작성자SJ쮸야 | 작성시간 26.06.05 에솔님 반가움에 폴짝ㄱㄱㄱㄱㄱㄱㄱ
    시원한 오후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쮸야님
    감사히 듣네요 ^^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5 아 ㅋㅋ 나두한입♡♡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05 엄청 맛나 보이는데,
    저번의 짬뽕도 무지 군침돌게 만들더니
    요리에 일가견 있으신
    능력자 에솔님이시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