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쮸야님 오시니 좋아요
저녁준비하며 청합니다
고운수고 하세요^^
방금 김밥 쌌어요
맛있네요
7줄이나 싸서 3명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
태무 - 별
영조 - 아카시아 향기
진시몬 - 애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바쁜하루 였어요
김밥 쌌어요 ㅎㅎ -
작성자SJ쮸야 작성시간 26.06.05 에솔님 반가움에 폴짝ㄱㄱㄱㄱㄱㄱㄱ
시원한 오후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쮸야님
감사히 듣네요 ^^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5 아 ㅋㅋ 나두한입♡♡
-
작성자이후 작성시간 26.06.05 엄청 맛나 보이는데,
저번의 짬뽕도 무지 군침돌게 만들더니
요리에 일가견 있으신
능력자 에솔님이시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