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5|조회수64 목록 댓글 7

이쁜쮸야야
언니 한손으로 카레만든다
바쁘지만 맘과귀는 열고있어
라이브 질러주고ㅋㅋ
고마워♡♡


정동원 ㅡ 흥
오유진 ㅡ 보고싶은 여인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쮸야 | 작성시간 26.06.05 한손으로 카레......ㅠㅠ
    아플때는 주부 사표내버렷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무리하지 말고 아라찌 언능 쾌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웅 라이브들으니 좋네ㅋㅋㅋ
    박수박수 ㅉㅉㅉㅉ 앵코올 ㅉㅉㅉ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5
    아무것도 하지말 고

    그냥 쇼파에서 음악만 듣고 있으라고
    제가 간곡히 부탁해는데

    못 찹고 카레 요리를?
    그래
    뭔 카레를 만든겨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05 에혀~~
    언제쯤 온전한 낭구님으로
    돌아오실꺼나?

    무리하지 마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