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곡해요

작성자닻 별|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5

적우 / 꿈꾸는 카사비앙카
소심한 오빠들 / 언젠가 그대 생각이 나면
하현우 / 백만송이 장미

쮸야님, 반갑습니다.ㅎ
이웃도시에 치과 갔다가 돌아와
쉬면서 청곡해요.^^

코발트 빛 여름 하늘에
흰구름이 하늘과 마음에
한가로이 두둥실 떠다니는
예쁜 날입니다.

수고하셔요
잘 듣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쮸야 | 작성시간 26.06.05 비온뒤라 그런지 하늘에 구름이 이쁜 오늘ㄹㄹㄹㄹㄹㄹㄹ
    치과진료 다녀오셨군요.....편안하게 쉼하는 오후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경쾌한 라이브 곡들
    잘 듣고 있어요.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5 하준할배 빵긋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Hi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5 닻 별 ㅋㅋㅋ 맛저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