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우 / 꿈꾸는 카사비앙카
소심한 오빠들 / 언젠가 그대 생각이 나면
하현우 / 백만송이 장미
쮸야님, 반갑습니다.ㅎ
이웃도시에 치과 갔다가 돌아와
쉬면서 청곡해요.^^
코발트 빛 여름 하늘에
흰구름이 하늘과 마음에
한가로이 두둥실 떠다니는
예쁜 날입니다.
수고하셔요
잘 듣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쮸야 작성시간 26.06.05 비온뒤라 그런지 하늘에 구름이 이쁜 오늘ㄹㄹㄹㄹㄹㄹㄹ
치과진료 다녀오셨군요.....편안하게 쉼하는 오후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경쾌한 라이브 곡들
잘 듣고 있어요.ㅎㅎ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5 하준할배 빵긋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닻 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Hi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5 닻 별 ㅋㅋㅋ 맛저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