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곡♬마감]마감해요 ~새벽녘물안개님과 함께해요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5|조회수44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5 쮸야님
    두통 났다 꼬에

    요기 션한 거 한 잔 하쇼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J쮸야 | 작성시간 26.06.05 꿈에대화는 라이브 도전도 안하는 곡 ㅎㅎ
    담에 더 시원한 라이브 준비해서 올께요
    남은 오늘 시간 시원한 마무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5 SJ쮸야 
    집 도착하자마자

    어느 여인이 목청껏 내 질른 다 카면서
    라이브 부르던 데
    그 분이
    바로
    쮸야님 이었군요

    암튼 들었으니
    두통은 안정 찾으시길

    글죠
    연필 박수 안 진세 이상 하다 했다는 멘트ㅡ 맞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5 SJ쮸야 
    집에 운전하고 오는 길에

    갓길에 차 새워놓고

    분양 신청 해서

    집에와서
    추가 사연과 청곡 한것 이해 하실려남 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