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5 쮸야님
두통 났다 꼬에
요기 션한 거 한 잔 하쇼 -
답댓글 작성자SJ쮸야 작성시간 26.06.05 꿈에대화는 라이브 도전도 안하는 곡 ㅎㅎ
담에 더 시원한 라이브 준비해서 올께요
남은 오늘 시간 시원한 마무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5 SJ쮸야
집 도착하자마자
어느 여인이 목청껏 내 질른 다 카면서
라이브 부르던 데
그 분이
바로
쮸야님 이었군요
암튼 들었으니
두통은 안정 찾으시길
글죠
연필 박수 안 진세 이상 하다 했다는 멘트ㅡ 맞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5 SJ쮸야
집에 운전하고 오는 길에
갓길에 차 새워놓고
분양 신청 해서
집에와서
추가 사연과 청곡 한것 이해 하실려남 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