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바람 그리고 햇살^^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70 목록 댓글 41

안녕하세요

여름이라서 해가 길고

오늘은 바람까지 불어주니

낮에 책 보다가 숙면으로 취할 뻔 했습니다 ㅎㅎ

 

식탐은 없는데 

카페의 음식들 보면 따라 하고픈 바라미입니다

떡이랑 빵 사다 먹다가

 내일은 김밥입니다 ^^

아래층 보니까 카레도 먹고파요 ㅎㅎ

 

구창모.....어쩌다 마주친 그대

엄정화-----몰라

해오라기-----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후님 어서오세요^^
    여백이 많은 바람이 부끄럽습니다 ...

    음방에는 글 잘 쓰는 분들과
    음악에 조예 깊은 분들도 많으시고

    저는 엉뚱,발랄하기만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05 여름바람 물론
    음악과 글에 솜씨있는 사람들
    많다는 거 잘 알지만,
    전 진정성을 먼저 보기에,
    긍갑다 하고 가볍게 넘기는 대신 서툴더라도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지닌 분들이
    더 멋져보이더라구요.

    더 이어가면 길어지니
    이건 이정도로...

    초여름인데도
    벌써 무지 더워지는 요즘 날씨니
    건강 잘 챙기셔요,바람님!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후 네에^^
    이후님도 날마다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05 저녁 먹고 들어 왔더니
    똬악! 바람님 청곡
    사랑은 주라고~~가 흐르네요 ㅋ

    어쩌다가,, 잘 들어욤 ㅎㅎ

    좋은 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 청곡이라서 그런지 또 들어도
    좋아요 좋아 ^^

    이렇게 방문해 주시니
    넘 감사드립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