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안개님 반가워요~^^
불금불금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어요?
오늘은 비온 뒤라
적당히 바람도 불고
산책하기 좋아서
살짝 거닐고 왓네요~^^
산책도 했으니 기분좋은
저녁 먹으며 잘 듣겠습니다 ~^^
박효신 : 눈의꽃
나얼 : 바람기억
박정현 : 꿈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시간 26.06.05 안녕하세요 야니운영자님
한주동안 즐거우셨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부국장님 건강한 주말 맞이하세요~~~^^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5
나얼 바람기억
제 애정곡 인데요
감솨 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수여연필님 바람기억이 애청곡이시구나 ㅎ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05 애절 보이스, 눈의 꽃 들으며
저녁 인사 드려요~
으막으로 좋은 밤입니다! ^^
남은 곡들도 좋은 곡,,
잘 들어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