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여울님 좋은 시간 되시고요 수고 하셔요

작성자SJ새벽녘물안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13

항상 노래도 음악도 좋지만 건강이 우선입니다^^아시죠? ㅎㅎ수고좀 하셔요 9시에 넘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5 SJ새벽녘물안개 여울님 하시는거 봐라
  • 답댓글 작성자SJ새벽녘물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SJ사랑나무(고문) 듣고 보고 배우란 뜻이구나 미안하다
  • 답댓글 작성자SJ새벽녘물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SJ새벽녘물안개 사랑나무야 우리 여기까지만 대화하자꾸나 미안하구나
  • 답댓글 작성자SJ새벽녘물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SJ새벽녘물안개 나도 내 선곡을 5곡정도는 올리고 싶었단다 방송하면서
  • 답댓글 작성자SJ새벽녘물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SJ새벽녘물안개 그런데 4번째 방송하면서 10곡을 못 올렸다는게 이상하거든.....그래서 오늘 일찍마감했는데 두분이나 다시 올라와 있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