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울님 좀이쑤실것같아
간단히 인사드려요
아버지께서 장아찌가 드시고싶다해서
져며서 담고있어요
카레를 했는데 감자랑양파
막캐와서 했는데 넘맛있어
아버지 갖다드리려고 싸놓고
낼일찍 나가려고 이것저것.간식
챙기며 듣겠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항상~^^
Arabesque - Indio Boy
Hodoo ㅡUrna Chahar-Tugchi
정동원 ㅡ 고리
왼손으로 작업중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목소리 디게 섹쉬하시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여울 작성시간 26.06.05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앙...설마요..
답답하진 않지요?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SJ 여울 아니 죄송한데 듣기는 좋아요ㅎㅎㅎㅎ
-
작성자음마한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사랑나무고문님 잘 지내셨나요
손가락 부상 부모님 음식 하시고 고생하시네요 부모님 좋아하는음식 해주시고
내일 잘 다녀오시고 감기 발리 나으시고 본인 잘 드시고 쉬어요
부모님 안부궁금하네요
여울님 음악 함께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