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여울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05|조회수61 목록 댓글 3

여울님 오늘도 즐겁게
불금불금 외치며 잘 보내신거죠?

산책하고 커피생각나서
카페 갔다가 빵냄새에
솔깃~ ㅎㅎ
흡입하고 왓네요~^^
먹고 난 후~
후회를 얼마나 했던지요~
저녁은 굶어야겠어요 ㅎ

이찬원 : 나와함께 가시럽니까
Elton John – Your Song
Billy Joel – Just the Way You 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여울 | 작성시간 26.06.05 아우..빵..소금빵 딱 보여요..
    단팥빵도..
    난 몽블랑을 좋아라해요..
    손으로 찢어 먹는것들..
    얼마전에 먹었넹..
    하루 잘보내신거지요?
    팔은 조금 나아 지셨나?
    나무님도 팔아프고..에효..

    일주일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뮤직킹 | 작성시간 26.06.05 먹는것이 남는거래요~~ㅎ
    방긋해요^^
  •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야니님 잘 지내셨나요
    2등 축하합니다
    빵 좋아하시나요 건강하시고
    여울님 음악 함께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