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들어요 작성자SJ편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마음 편안하게컴앞에서 이렇게 방송과 함께 하는 시간이 참 좋으며 행복한 밤 입니다 잘 들어요 양원식 -귀연조항조 -정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J 여울 | 작성시간 26.06.05 빙수...올여름에 많이 먹을듯요..올만에 뵙니다..고운밤 하시구요.. 답댓글 작성자SJ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올만에 보내요 행복하고 좋은 밤 시간 방송 되세요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편지님 잘 지내셨나요건강하시고 요즘 바쁘시나요여울님 음악 함께 들어요 답댓글 작성자SJ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