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장님
굿모닝요 ㅎㅎ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셨나요?
오늘12시에 남한산성
맛집에 모여서
오랜만에 동양화(고 스톱)
모임이 있어요
사랑지기님.수석님.정관님 외
광도팔고..쓰리고에 피박도
많이 나올듯 합니다
이른시간에 행복방송으로 수고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신청곡
나훈아 가라지
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커버 내손에 꽃반지
장마리 백만송이 장미
뜨끈한 설렁탕 한그릇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작성시간 26.06.06 신동백(부국장) 혹시타짜 실제 모델은 아니시죠?
-
작성자SJ가을이 작성시간 26.06.06 동양화모임방도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작성시간 26.06.06 신동백(부국장) 저도 자주 모임을 가지고싶은데
제가 그쪽에 살았으면 참좋았겠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