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늦게와서 죄송해요ㅎㅎ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06|조회수82 목록 댓글 15

국장님
퐁퐁이 기다리실까봐 땅굴인사 드립니다
안기다리셨다구요?ㅎㅎㅎ

창문을 열고잤더니 새벽3시50분쯤 이웃집 개가 짖어서 눈이뜨여 잠은 들지않고
현충일이라 경건한마음으로 새벽김밥을 말았습니다ㅎㅎ
열줄싸서 가족 아침 식사로 먹고
직장에 가져가려고 도시락쌌더니
집에 두줄 남았네요

출근준비하며 인사만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나무님은 뭐든 잘하고 이쁘게 하죠?
    퐁이는 그냥 그냥 둘둘싸요
    근데 김밥발없이 손으로만 눌러싸도 재료는 김밥 딱한가운데 가는게 신기하드라구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 작성시간 26.06.06 퐁퐁 김밥 고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SJ 본국장 김밥이 가다가 속 터져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 작성시간 26.06.06 퐁퐁 아 그러면 속터지시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SJ가을이 ㅎㅎㅎ고수는 과찬이구 중수는 되려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