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 ㅜㅜㅜㅜㅜㅜ 반가워요
낯설은 대명에 휴 ~~ㅎㅎㅎㅎㅎㅎ
폰으로 치는건 괜찮은데 아직 자판은 무리네요
팔이 땡겨가 ~~ㅋㅋ
그래도 좋다 아이가 ~~휴
오늘아침 치아가 부러지는 사고로 ㅠㅠ
방송 펑크내고 이제 막 집도착했어요
넘 피곤해요 치과가서 달달 떨면서
동원이 뮤비 보면서 마음달랬어요
간호사샘도 잘생겼다고 같이 보자고 하대요 ㅎㅎㅎㅎㅎㅎ
용기얻고 휴 ~~암튼 이번달 왜이러는지
마음이 조금 슬퍼요
저 찾지마요 좀 쉬려니까 ㅎㅎ
전원석 슬퍼지는 내모습
정동원 고리
Yazoo - Goodbye똥꼬 시키려다 참아따 ㅜㅜ ㅎㅎㅎㅎㅎ
이사야 소녀 , 방황
멋진 우리 동원이 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