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 ㅎㅎㅎㅎㅎ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6|조회수69 목록 댓글 3

후라이님 ㅜㅜㅜㅜㅜㅜ 반가워요

낯설은 대명에 휴 ~~ㅎㅎㅎㅎㅎㅎ

폰으로 치는건 괜찮은데 아직 자판은 무리네요

팔이 땡겨가 ~~ㅋㅋ

그래도 좋다 아이가 ~~휴

오늘아침 치아가 부러지는 사고로 ㅠㅠ 

방송 펑크내고 이제 막 집도착했어요 

넘 피곤해요 치과가서 달달 떨면서 

동원이 뮤비 보면서 마음달랬어요

간호사샘도 잘생겼다고 같이 보자고 하대요 ㅎㅎㅎㅎㅎㅎ

용기얻고 휴 ~~암튼 이번달 왜이러는지 

마음이 조금 슬퍼요

저 찾지마요 좀 쉬려니까 ㅎㅎ

 

 

전원석   슬퍼지는 내모습

정동원    고리 

 

Yazoo - Goodbye똥꼬 시키려다 참아따 ㅜㅜ ㅎㅎㅎㅎㅎ

 

이사야   소녀 , 방황 

 

 

멋진 우리 동원이 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락재 | 작성시간 26.06.06 ㅎㅎ맛이께 보이는 후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반가워요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6 고문님 반가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