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가을이님

작성자에솔|작성시간26.06.06|조회수62 목록 댓글 38

반갑습니다
오늘하루도 그런대로
잘 보낸것 같습니다
벌써 저녁시간이 되어가네요
멸치 똥 빼면서 잘들을께요
오늘도 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


김광일 - 길 바람 아이
채희 - 바람의 소원
라이브 아슬아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수여연필님
    반갑습니다
    즐시간 되세요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06 에솔님 안녕하세요^^
    저도 매실 원액 담가보려고 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올해 매실 첫수확이라
    담가보려합니다
    며칠있다가
    여름님 즐저녁 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06 에솔 정성으로 수확한 매실이라
    더 맛있을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름바람 기대가 되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매실청 물타서 먹을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