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하루도 그런대로
잘 보낸것 같습니다
벌써 저녁시간이 되어가네요
멸치 똥 빼면서 잘들을께요
오늘도 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
김광일 - 길 바람 아이
채희 - 바람의 소원
라이브 아슬아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수여연필님
반갑습니다
즐시간 되세요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06 에솔님 안녕하세요^^
저도 매실 원액 담가보려고 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올해 매실 첫수확이라
담가보려합니다
며칠있다가
여름님 즐저녁 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06 에솔 정성으로 수확한 매실이라
더 맛있을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여름바람 기대가 되네요
여름에 시원하게
매실청 물타서 먹을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