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Re:땅굴로 인사드립니다 ^^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06|조회수58 목록 댓글 19

안녕하세요

가을이님 

방송 들으며 저녁 준비 했습니다 ㅎㅎ

 

옆지기가 오늘 아점을 먹어서

저녁을 조금 일찍 시작하려고

서둘렀더니 김밥의 오이가 

오데로 도망간 건지 거의 안 보입니다 ...

 

수고해 주시는 가을이님께 감사드리며

땅굴이라 1곡만 신청할게요 ^^

 

추가열 -----소풍 같은 인생

                                              <여름엔 쫄면이 딱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SJ.그린ll 미용실 댕겨왔나
    헤어스따이루 바뀌었네 ㅎㅎ

    댄스 유연하니 좋으다^^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6 여름바람 ㅋㅋㅋ귀엽찡?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SJ.그린ll 그래 이 여름에 딱 어울린다
    드라이기도 필요 없긋당 ㅎㅎ
  • 작성자에솔 | 작성시간 26.06.06 아고
    침샘이
    에솔이가 쫄면을 좋아합니다
    근사한 밥상에 👍 👍 👍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리 잘 하시는 에솔님한테
    칭찬 들으니 더 좋아요 ^^
    여름엔 쫄면에 손이 가요 손이 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