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을이님
방송 들으며 저녁 준비 했습니다 ㅎㅎ
옆지기가 오늘 아점을 먹어서
저녁을 조금 일찍 시작하려고
서둘렀더니 김밥의 오이가
오데로 도망간 건지 거의 안 보입니다 ...
수고해 주시는 가을이님께 감사드리며
땅굴이라 1곡만 신청할게요 ^^
추가열 -----소풍 같은 인생
<여름엔 쫄면이 딱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SJ.그린ll 미용실 댕겨왔나
헤어스따이루 바뀌었네 ㅎㅎ
댄스 유연하니 좋으다^^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6 여름바람 ㅋㅋㅋ귀엽찡?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SJ.그린ll 그래 이 여름에 딱 어울린다
드라이기도 필요 없긋당 ㅎㅎ -
작성자에솔 작성시간 26.06.06 아고
침샘이
에솔이가 쫄면을 좋아합니다
근사한 밥상에 👍 👍 👍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리 잘 하시는 에솔님한테
칭찬 들으니 더 좋아요 ^^
여름엔 쫄면에 손이 가요 손이 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