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해요

작성자은빛미소|작성시간26.06.06|조회수36 목록 댓글 15

사랑나무님 반가워요
올만이예요
저녁 챙겨 먹으며 고운 방송
잘 들어요
제가 이번달에 교회 강단에
헌화한 꽃이예요


신청곡
신형원 개똥벌레
이선희 나뭇잎에
신유 시계바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은빛미소님 잘 지내시죠
    주말 교회 다녀오셨어요 저녁 밥상 맛있게 드시고
    1등 축하합니다
    사랑나무고문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음마한님 반가워요
    교회는 내일 가요
    꽃은 다른분께 부탁 드렸어요 ㅎ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6
    처음
    사진만 봤을 땐
    미소님 지인 중에 소천하셨나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여연필님 반가워요
    사모님이 현충일 생각 하시고 하얀색으로 하셨데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4년전에 옆지기 떠난 달도 되는데
    잘 된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