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무님 반가워요
올만이예요
저녁 챙겨 먹으며 고운 방송
잘 들어요
제가 이번달에 교회 강단에
헌화한 꽃이예요
신청곡
신형원 개똥벌레
이선희 나뭇잎에
신유 시계바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마한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은빛미소님 잘 지내시죠
주말 교회 다녀오셨어요 저녁 밥상 맛있게 드시고
1등 축하합니다
사랑나무고문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음마한님 반가워요
교회는 내일 가요
꽃은 다른분께 부탁 드렸어요 ㅎ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6
처음
사진만 봤을 땐
미소님 지인 중에 소천하셨나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수여연필님 반가워요
사모님이 현충일 생각 하시고 하얀색으로 하셨데요 -
답댓글 작성자은빛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4년전에 옆지기 떠난 달도 되는데
잘 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