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청곡합니다 사랑나무님

작성자미지트맨|작성시간26.06.06|조회수38 목록 댓글 5

 



반갑습니다 사랑나무님
요즘은 한여름 같은
기온이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입니다.

다행한건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열기가 조금은
누그러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경건한 마음으로
좋은저녁 맞으시고
행복한 밤되시길 바라며,

아무리 멋진 풍경도
마음이 다른데 있으면
눈에 들어오지 않듯이

내가 아닌
남의 삶을 살고 있으면,
늘 불안하고 흔들립니다

울님들
건강에 유념 하시고
오늘 하루길도 즐겁고
행복한시간 되시길,

초여름 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조하문 - 사랑하는우리
Sheila Ryan - The Evening Bell
Triumvirat - For Y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6 미지트맨님 너무 반가워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지트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사랑나무님
    저녁 방송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6 미지트맨 네 자주 놀러오세요^^
  •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미지트맨님 잘 지내시죠
    저녁 맛있게 드시고
    사랑나무고문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지트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음마한 님
    저녁시간 함께 해서
    고맙습니다 편안한 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