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사랑나무님
요즘은 한여름 같은
기온이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입니다.
다행한건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열기가 조금은
누그러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경건한 마음으로
좋은저녁 맞으시고
행복한 밤되시길 바라며,
아무리 멋진 풍경도
마음이 다른데 있으면
눈에 들어오지 않듯이
내가 아닌
남의 삶을 살고 있으면,
늘 불안하고 흔들립니다
울님들
건강에 유념 하시고
오늘 하루길도 즐겁고
행복한시간 되시길,
초여름 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고요.
조하문 - 사랑하는우리
Sheila Ryan - The Evening Bell
Triumvirat - For You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6 미지트맨님 너무 반가워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지트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사랑나무님
저녁 방송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6 미지트맨 네 자주 놀러오세요^^
-
작성자음마한 작성시간 26.06.06 반가워요 미지트맨님 잘 지내시죠
저녁 맛있게 드시고
사랑나무고문님 음악 함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지트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음마한 님
저녁시간 함께 해서
고맙습니다 편안한 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