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나나 왔당ㅎㅎㅎ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06|조회수106 목록 댓글 46

반가운 그린칭구님 ^^

예전에 방영했던 유아 프로그램 "꼬꼬마 텔레토비" 울 그린친구도 보았지요ㅎㅎ퐁퐁이 아이들과 참 재미있게 봤었거든ㅎㅎ
우리 음방에 텔레토비 친구들
사랑나무(보라돌이) 그린(뚜비) 퐁퐁(나나) 여름바람(뽀)
친구들이 생겨 너무 좋아요ㅎㅎ
우리 친구들과 음방의 모든분들 아프지않고
좋은일이 많이 퐁퐁 생겨나길 바램합니다^^



청곡
아이유-너의 의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SJ사랑나무(고문) 아~ 동원이 카페가 있니? 누가 운영하는데? 나무따라 퐁이도 가고싶다ㅎㅎㅎ
    오후에 보자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7 퐁퐁 ㅋㅋ 생긴지 오래됫지ㅎㅎㅎㅎ 놀러와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손잡고 룰루랄라♥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7 그랭 대청소하느냐고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SJ사랑나무(고문) 팔 아끼라닝까 이그ㅎㅎㅎ
    점심 맛있는거 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