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그린칭구님 ^^
예전에 방영했던 유아 프로그램 "꼬꼬마 텔레토비" 울 그린친구도 보았지요ㅎㅎ퐁퐁이 아이들과 참 재미있게 봤었거든ㅎㅎ
우리 음방에 텔레토비 친구들
사랑나무(보라돌이) 그린(뚜비) 퐁퐁(나나) 여름바람(뽀)
친구들이 생겨 너무 좋아요ㅎㅎ
우리 친구들과 음방의 모든분들 아프지않고
좋은일이 많이 퐁퐁 생겨나길 바램합니다^^
청곡
아이유-너의 의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SJ사랑나무(고문) 아~ 동원이 카페가 있니? 누가 운영하는데? 나무따라 퐁이도 가고싶다ㅎㅎㅎ
오후에 보자 -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손잡고 룰루랄라♥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7 그랭 대청소하느냐고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SJ사랑나무(고문) 팔 아끼라닝까 이그ㅎㅎㅎ
점심 맛있는거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