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날씨가 숫태기 따시네요
여름이. 가까워. 오나봐요
건강유의 하시길요
요즘텃밭에는 빨간 산딸기가
눈과. 입을 즐겁게합니다
하루에 두번따네요
비파도익어갑니다.
이달 말쯤따겠어요
즐방하시고좋은밤하세요
신청곡은그린님 마음대로
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6
복분자 이겠지요..?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니까
저절로 입에 침이 고여예..ㅎㅎ
백합언니 고운 쉼의 주말 밤 되세요
조항조님의 옹이..♬ 준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니지.산딸기야
복분자는 꺼머케열려서. 익어면빨갖게되던데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6 백합ㆍ
아항~
솔직히 저는 구분이 어렵더라구요
편히 쉼 갖고 계시지예~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6
좋은 먹거리
잘 봤어요
청곡 잘 들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