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그린님방가해요

작성자백합ㆍ|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4

요즘날씨가 숫태기 따시네요
여름이. 가까워. 오나봐요
건강유의 하시길요
요즘텃밭에는 빨간 산딸기가
눈과. 입을 즐겁게합니다
하루에 두번따네요

비파도익어갑니다.
이달 말쯤따겠어요

즐방하시고좋은밤하세요
신청곡은그린님 마음대로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6
    복분자 이겠지요..?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니까
    저절로 입에 침이 고여예..ㅎㅎ
    백합언니 고운 쉼의 주말 밤 되세요
    조항조님의 옹이..♬ 준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지.산딸기야
    복분자는 꺼머케열려서. 익어면빨갖게되던데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6 백합ㆍ 
    아항~
    솔직히 저는 구분이 어렵더라구요
    편히 쉼 갖고 계시지예~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6
    좋은 먹거리
    잘 봤어요
    청곡 잘 들을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