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일요일 어떻게 보내셨나요...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07|조회수96 목록 댓글 24

국장님 반갑습니다ㅎㅎ
오늘 도시락싸서 가족 나들이 가려고 계획했었는데
비때문 취소했었습니다
저녁 식사 하셨나요?
퐁퐁이는 먹고 앉았습니다ㅎㅎ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일찍출근, 늦은퇴근 매일 추가근무가 잡혀 바쁠것 같아요
퐁퐁이 안온다고 궁금해하시지 말라구요ㅎㅎ
한잔 하시면서 즐방하세요
이거 퐁퐁 아니구 커피에요ㅎㅎ

청곡은
혜은이 물비늘
예민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여연필 노코멘트! 충성!!ㅎㅎ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07 쥐띠생 퐁퐁님, 처음 뵈어요~^^
    그동안 음방 활동이 뜸해서
    이렇게 늦게 인사드리고 가요.ㅎ

    좋은 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닻 별님 반가워요
    쥐띠를 아시는게 사랑나무님, 그린님 방송을 들으셨군요ㅎㅎ
    퐁퐁이 카페온지도 얼마되지 않았고 근무를 해서 음방 자주오지는 못해요
    인사 와주셔서 감사해요
    편한시간 되세요^^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7 하이구...
    일이 바빠서 우야노~
    바쁘더라도 건강 꼭 챙기기..♡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울 이쁜 그린이 보닝까 힘나네ㅎㅎ
    체력이 꽝이라 나도 좀 걱정은 되는데
    컨디션조절 잘 할게
    고마워♡
    칭구도 한주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