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2층에 입주 합니다 ^^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35

국장님 6월의 첫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외출에서 조금 전에 돌아와서

넘 피곤한데도

주문해 놓은 매실이 도착해서

씻어 놓고

청국장이 먹고프다는 옆지기를 위해서

저녁 식사로 준비 중입니다 ㅎㅎ

 

오늘도 귀한 시간 내어

고운 방송해 주시는 

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혜은이----뛰뛰빵빵

현숙-----내 인생에 박수

나훈아-----모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여연필 좋아요 꾸우욱^^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07 밖에서 식사하는 시간에
    청곡이 흘렀나봐요.ㅎ
    못들었지만
    여름바람이 션한 날이어서
    이렇게 인사해요.^^
    좋은 밤예~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닻별님 이렇게 오시니
    바라미 넘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7 P 붙여 줄께~파라라..ㅎㅎ
    잘 다녀왔지..?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응 잘 다녀왔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