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6월의 첫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외출에서 조금 전에 돌아와서
넘 피곤한데도
주문해 놓은 매실이 도착해서
씻어 놓고
청국장이 먹고프다는 옆지기를 위해서
저녁 식사로 준비 중입니다 ㅎㅎ
오늘도 귀한 시간 내어
고운 방송해 주시는
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혜은이----뛰뛰빵빵
현숙-----내 인생에 박수
나훈아-----모르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수여연필 좋아요 꾸우욱^^
-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07 밖에서 식사하는 시간에
청곡이 흘렀나봐요.ㅎ
못들었지만
여름바람이 션한 날이어서
이렇게 인사해요.^^
좋은 밤예~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닻별님 이렇게 오시니
바라미 넘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7 P 붙여 줄께~파라라..ㅎㅎ
잘 다녀왔지..?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응 잘 다녀왔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