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투 고고씽~~

작성자수여연필|작성시간26.06.07|조회수51 목록 댓글 9

Agnes Baltsa(아그네스 발차) - The Train Leaves At Eight (기차는 8시에 떠나네)

Kansas - Dust In The Wind

Anna Vissi & George Dalaras - S‘ Agapo (사가포우) ㅡ사랑해

 

 

 

 ' Dust In The Wind'  들으면서 잠시 생각 해 봅니다

 바람따라 민드레 씨앗이 어디로 갈려나요 

 

국장님 이런 분위기로 가면 저는 쓰리 고고씽 갈 수 있는데요ㅎㅎ 더 두고 볼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07 쓰리고도 환영합니다...
    고운동행 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금 분위기 상으론

    포 고고 가지 준비 ing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07 와~~울 수여연필님 부동산 부자시네요 분양 많이 받으세요ㅎㅎ
    민들레 홀씨가 퐁퐁이 집으로 날아와 코를 자극 ~~엣취!!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럴 줄 알았지 뭐

    후각를 자극할 줄 ㅎㅎㅎ

    좋은 내음을
    쓰리 고고 할 대 드릴게요 ㅎㅎㅎ
  • 작성자닻 별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좋아하는 그리이스 감성곡
    잘 들었습니다.

    좋은 밤, 편한 밤 되셔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