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음악 선물입니다^^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36

국장님 제가

설거지를 마치고

바람처럼 날아왔습니다 ^^

 

제가 카페 가입 했을 때

저를 예뻐해 주신 야니님과

나무님이랑 그린님 쥐띠 친구가

편하고 좋았는데

지난 5월 퐁퐁님이 와서

얼마나 반갑고 좋은지요

 

아름다우신 야니님과

보석 같은 저의 친구들에게 음악 선물합니다

 

 

코요테-----순정(야니님)

오유진---예쁘잖아(사랑나무)

석진-----그대도 나와 같다면( 그린이)

혜은이-----그래(퐁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마 바라미는 옆지기를 사랑하고
    있나 봐요
    안 보이면 보고프니깐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07 박수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퐁퐁 울 퐁퐁이 안 자도 괜찮남 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07 여름바람 이제자러간당~
    국장님께서 퐁퐁이 9시 취침 멘트해서 웃었어ㅎㅎ
    바람이는 더 놀다갈거니?
    이따 잘자♡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국장님 옆지기 함께 잘 들었습니다
    귀한 선물 감사드립니다^^

    국장님 라이브
    누가울어 처럼 영영도 정말 쵝오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