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제가
설거지를 마치고
바람처럼 날아왔습니다 ^^
제가 카페 가입 했을 때
저를 예뻐해 주신 야니님과
나무님이랑 그린님 쥐띠 친구가
편하고 좋았는데
지난 5월 퐁퐁님이 와서
얼마나 반갑고 좋은지요
아름다우신 야니님과
보석 같은 저의 친구들에게 음악 선물합니다
코요테-----순정(야니님)
오유진---예쁘잖아(사랑나무)
석진-----그대도 나와 같다면( 그린이)
혜은이-----그래(퐁퐁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07 박수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퐁퐁 울 퐁퐁이 안 자도 괜찮남 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07 여름바람 이제자러간당~
국장님께서 퐁퐁이 9시 취침 멘트해서 웃었어ㅎㅎ
바람이는 더 놀다갈거니?
이따 잘자♡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국장님 옆지기 함께 잘 들었습니다
귀한 선물 감사드립니다^^
국장님 라이브
누가울어 처럼 영영도 정말 쵝오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