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8 국장님 늦은시간 정방으로 수고해주시네요
바쁜하루 마감하며 즐청할게요 ^^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시간 26.06.08 방가운 고문님...
열시미 주사 맞고 계신거죠?
건강이 최우선이라예...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8 SJ 본국장 오늘 새벽 04시일어나서 가게 대청소하고
하루죙일 짐옮기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꼬요 작성시간 26.06.08 오늘은 피곤해 벌써 자리잡고 누웠어요
언제 잠들지 몰라
신청은 못하고
깨어 있는한 잘듣겠습니다..꾸벅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시간 26.06.08 꼬요님 방가워요...
피곤은 나이 탓이라요...
고운밤 편한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