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국장님 문안드립니다

작성자솔찬,|작성시간26.06.08|조회수106 목록 댓글 18

앞으로 국장님 시간대 무조건
삼가 인사 드리옵니다

무조건 무조건 인사드립니다

이유없이
진득한 국장님을 뵈오며

역시
제가 생각했던 국장님 다운 포스를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함께 합니다

박진영~그녀는 예뻣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8 솔찬, 울아부지랑 울손자는
    자석 닿으면 끝짱이다ㅋㅋㅋㅋㅋㅋ

    자주안오기만 해봐라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SJ사랑나무(고문) 
    알따~ㅎㅎ
    즐겁게 살자~아라찌^^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8 솔찬, 난 매일아프나
    매일 슬프고 즐겁닺ㅋㅋ 웃프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SJ사랑나무(고문) 

    그래~

    내가 알고있자나
    그리고 나무의 공적도 알고있고

    그래서
    음방이 행복하자나

    나무 역활 잘 안다

    아파도 이끌어 주는 모습 안다~^^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8 솔찬, 내 지금 손꾸락 아프당게 어휴
    ㅋㅋㅋㅋㅋㅋ
    어여자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