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국장님 시간대 무조건
삼가 인사 드리옵니다
무조건 무조건 인사드립니다
이유없이
진득한 국장님을 뵈오며
역시
제가 생각했던 국장님 다운 포스를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함께 합니다
박진영~그녀는 예뻣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8 솔찬, 울아부지랑 울손자는
자석 닿으면 끝짱이다ㅋㅋㅋㅋㅋㅋ
자주안오기만 해봐라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SJ사랑나무(고문)
알따~ㅎㅎ
즐겁게 살자~아라찌^^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8 솔찬, 난 매일아프나
매일 슬프고 즐겁닺ㅋㅋ 웃프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SJ사랑나무(고문)
그래~
내가 알고있자나
그리고 나무의 공적도 알고있고
그래서
음방이 행복하자나
나무 역활 잘 안다
아파도 이끌어 주는 모습 안다~^^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8 솔찬, 내 지금 손꾸락 아프당게 어휴
ㅋㅋㅋㅋㅋㅋ
어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