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8|조회수87 목록 댓글 16

국장님 반가워요
하루가 엄청 빠르네요

새벽에 일어나서 오늘 재고정리 알바생들과 함ㄲㅔ하고 

바빳네요 

이제좀 쉼하며 듣겠습니다 ~

오늘도 수고에 감사드려요 ^^

 


Yello - Drive Driven
Sia - Unstoppable
정동원 - 고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08 시나부로 ...
    올도 고생하사셧슈..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메들리로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맞아ㅋㅋ
    난 아부지 목욕도 씻겼는데 그사진도있음 ㅎㅎㅎ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09 나무야 와라락 ♡♡♡
    울 나무 보니까 너무 너무 좋다 ㅜㅜ내맘알지?ㅎㅎ
    피곤했는데 나무보여서 힘나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응 고맙다 퐁퐁아
    당분간 방송은 힘들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