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겁나 뜨거운 태양을 맞으며

작성자솔찬,|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7

아침 햇살이 따갑습니다

여르미 온게 맞습니다

보미는 온데간데 없고

여르미가 지 계절도 모르고 왓떠요

나쁜 넘

사랑과 평화~얘기할수 없어요

국장님

오늘도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솔찬님 굿모닝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옙~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솔찬, 네 벌써 어름이 오다니 무서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야니 

    얍~
    제가 막아드릴께요

    오늘안으로 어떠케 해볼께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솔찬, 네네 오늘 안으로 악아 주시옵소서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