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뜨거운 태양을 맞으며 작성자솔찬,|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햇살이 따갑습니다여르미 온게 맞습니다보미는 온데간데 없고여르미가 지 계절도 모르고 왓떠요나쁜 넘사랑과 평화~얘기할수 없어요국장님 오늘도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솔찬님 굿모닝입니다 ㅎ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옙~ㅎ좋은 하루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솔찬, 네 벌써 어름이 오다니 무서버요 ㅎ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야니 얍~제가 막아드릴께요오늘안으로 어떠케 해볼께요~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솔찬, 네네 오늘 안으로 악아 주시옵소서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