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국장님 ~

작성자신동백(부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40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국장님
기분좋은
화요일 아침을
맞이하셨나요?

오늘도 이른시간에
멋진음악으로 수고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아침기온이 상쾌해서
아침 운동하기가 너무좋네요
단지내 둘레길 걷기 했어요


신청곡

남성준 / 타인의 계절

황윤성/ 천년을 빌려준다면

이수정 /나는 행복한 사람

김민식 /나의사람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09 어서오세요...부국님...
    교내 둘렛길이 넘 좋군요..
    즐거운 하욜하세요..
  •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국장님
    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늘 수고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부국장님 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운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