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RE:즐거운 해피데이하세요...국장님휴무날이시죠?

작성자신동백(부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51 목록 댓글 2

감사합니다 국장님
휴무날을 맞아 푹 쉬셔야
하는데 수고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남은시간도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신청곡
진진경 너 하나면돼
화란 아직도 못다한 사랑
홍수철 철없던사랑
영탁 막걸리한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09 함께라서 감사합니다..
    해피데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국장님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