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사람과삶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6

어제 봣던 저녁
노을이 생각나네요~
얼마나 예쁘던지~

사람과삶님 저녁식사 하셨을까요?

저녁준비하며 즐겁게
잘 듣겠습니다~^^

황치훈 : 추억속의 그대
솔개트리오 : 아직도 못다한 사랑
박미경 : 민들레 홀씨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네 쉬엄쉬엄 방송준비 하셔요~^^
  • 작성자쪼꼬 | 작성시간 26.06.09 저녁밥 안부를 묻는 따뜻함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머나 쪼꼬님 방글방글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신거죠?
    반가움에 눈 인사 나눕니다.~^^
  • 작성자에솔 | 작성시간 26.06.09 야니님
    반갑습니다
    남은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편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