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봣던 저녁
노을이 생각나네요~
얼마나 예쁘던지~
사람과삶님 저녁식사 하셨을까요?
저녁준비하며 즐겁게
잘 듣겠습니다~^^
황치훈 : 추억속의 그대
솔개트리오 : 아직도 못다한 사랑
박미경 : 민들레 홀씨되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네 쉬엄쉬엄 방송준비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머나 쪼꼬님 방글방글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신거죠?
반가움에 눈 인사 나눕니다.~^^ -
작성자에솔 작성시간 26.06.09 야니님
반갑습니다
남은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편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