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 ㅋㅋㅋ

작성자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9

사람과 삶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저녁 시간이라 분주하네요.
식구들 이제 막 퇴근해서
밥 차리면서 잘 듣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잡채랑 오이 김치랑 오이냉국입니다.
오늘은 사진은 없어요.ㅎㅎ
사연을 폰으로 음성 메시지로 불러서 입력하고 있어요
이거 편안하고 좋네요.
이 기능을 어제 사 알았습니다.
일단 바쁜 시간이라서
저녁 먹으면서 가족들과 함께 듣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오늘도 정규 방송 감사드립니다

유상록 세월
이선희 라일락이질 때
본조비 it s my lif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꼬 | 작성시간 26.06.09 잡채 불려서 그냥 볶는거죠~~?
    이거이거
    손이 너무 많이 가는데
    평일날도 만드는군요
    우린
    생일날이나 해먹는디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쪼꼬 | 작성시간 26.06.09 아 먹고잡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언니야 겁나? 반가워요. 비타
  • 작성자에솔 | 작성시간 26.06.09 청곡 좋네
    잘듣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언니가 더 좋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