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비몽사몽..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13

삶님 방갑습니다.

오늘도 조업을 다녀오셧나요?

언제나 항상 안전 조압입니다.

 

아침 모닝방송 마치고

아점을 먹고 꿈나라 헤메다.

이제야 이러나 컴에 달려왓네요.

 

저녁 식탁 가기전에

몇자 인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9 우리 동원이 노래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려....ㅎㅎㅎ
    저녁 맛있게 준비햇구만...
    그 손맛은 어디가것어...?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9 SJ 본국장 내가 좀 한 음식 하긴 하지.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랑나무(고문) 그러니까...
    한손으로 재주 좋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09 SJ 본국장 가만히 있으면 병이 나요. 더 아프고 움직여주는 게 관절에도 좋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