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어서 오셔유 ~~

작성자유명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51 목록 댓글 13

반가워유 ~ 

예산 영감이 둘러 봅니다.

음악과 함께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 신청곡 주제는 고향이유 ~~ ㅎㅎ

 

1) 한소현 ... 고향의 이쁜이.

2) 혜인 ... 너와 나의 고향.

3) 나훈아 ... 내고향 부산입니더. 

(출처 : 유튜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09 예산 영감님 오셨군요? ㅎㅎㅎ
    이웃사촌이라 더욱 방갑습니다
    고운밤 이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명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에스디 | 작성시간 26.06.09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9 저두 잘 듣고있습니다~^^
    고운밤 꿀 잠 주무세요~^^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9
    잘 들었어요
    자주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