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기분이 좋네요
잠깐 마실 나와서 풀냄새 나뭇잎향 맡고 있네요
조금있다 들어갑니다
나드리님
수고하세요^^
정일영 - 허수아비
태연 - 들리나요
이정희 - 그대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킹님 찡긋 반갑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SJ 나드리 작성시간 26.06.09 밤바람이 너무 좋지요?
음악처럼 아름다운 시간 되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너무좋아요
공기도요
감사히 듣네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9
마실이라는 말이
참 정겹습니다
요즘 새대들은 이런 말 아려나요
밤 바람은 그래도 찹니다
어서 어서 스위트 혼으로 백홈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겨워서
전 마실 잘 사용합니다
집 왔어요 ㅎ
수여연필님 같이 들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