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나드리님

작성자에솔|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15

반갑습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기분이 좋네요
잠깐 마실 나와서 풀냄새 나뭇잎향 맡고 있네요
조금있다 들어갑니다
나드리님
수고하세요^^

정일영 - 허수아비
태연 - 들리나요
이정희 - 그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킹님 찡긋 반갑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09 밤바람이 너무 좋지요?
    음악처럼 아름다운 시간 되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너무좋아요
    공기도요
    감사히 듣네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9
    마실이라는 말이
    참 정겹습니다

    요즘 새대들은 이런 말 아려나요

    밤 바람은 그래도 찹니다
    어서 어서 스위트 혼으로 백홈
  • 답댓글 작성자에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겨워서
    전 마실 잘 사용합니다
    집 왔어요 ㅎ
    수여연필님 같이 들어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