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언니 심히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너무너무 바쁘게 보냈어요.
아직 진행형이고요
주방에서 영양제 담으며 잘 듣고 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이쁜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
나드리의 상처 언제 들어봤던가 ㅋㅋ
팔을 조금 다쳐서 미끄러져서 넘어졌어요. 그래서 음성 인식기로 쓰고 있어요. 이거 편안하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방송 되세요♡♡
Helloween ㅡA tale that wasn t right
정동원 ㅡ 고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