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ㅋㅋㅋㅋㅋ

작성자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9|조회수78 목록 댓글 42

나드리언니 심히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너무너무 바쁘게 보냈어요.
아직 진행형이고요

주방에서 영양제 담으며 잘 듣고 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이쁜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
나드리의 상처 언제 들어봤던가 ㅋㅋ

팔을 조금 다쳐서 미끄러져서 넘어졌어요. 그래서 음성 인식기로 쓰고 있어요. 이거 편안하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방송 되세요♡♡



Helloween ㅡA tale that wasn t right
정동원 ㅡ 고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에솔 | 작성시간 26.06.09 사랑나무(고문) 나무...다 끝났으니
    수고해쪄
    뿍셔요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9
    감동해주신
    보령 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9 에솔 
    모두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솔 언니 굿모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