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우산 쓰고 마중

작성자수여연필|작성시간26.06.09|조회수66 목록 댓글 12

포르테나 – Neapolis

조관우 - 화요일엔 비가 내리면

 

박혜신 – 내 삶의 이유가 있음을

1 주일이 왜 이렇게 긴 지요

나드리님 방송 텀을 두고 하는 제 마음 표현을 이렇게 수 놓아 봅니다

그것도 무지개 빛으로 ...

 

우리 동네는 조금 전 부터 비가 옵니다

나드리님 사시는 서산은?

 

나드리님 방송 문 열 때 우리 동네는 비가왔는데

혹시 비를 몰고 온 듯해요

그래서 나드리님 방송 대본을

"오늘은 무엇을 쓸까?"보다

"오늘은 무엇을 줄까?"에 더 포커스 맞춰보다가

창가의 빗방울, 분위기 있는 커튼 마추고,

중요한 건 짙은 향의 커피 한 잔 드려요.(조금 전 커피 싫어 한다는 멘트를 들어지만)

그건 주는 연필 마음도 이해 해주시고요.

 

청란 올렸을 때 오던 비가 그쳤네요.

젖은 우산을 접으며 하늘을 올려다 본다.

 

구름은 떠나가고 작은 물웅덩이에는

하늘 한 조각이 남아 있다.

 

행복도 그런 것일까.

멀리 있지 않고

발밑에 와 있는 것.

그래서 나드니님의 방제 “Happy Together” 하고싶어,

방금 이미지도 만들어서 들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밤은 좋은 시간
    마음이 차분해 집니다
    야니님 이리 인사 주시니,
    낮엔 일이 빡샜는데
    힘이 납니다
  • 작성자뮤직킹 | 작성시간 26.06.09 늘,
    멋짐의 청곡창~~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킹님
    음방에 킹.

    멋진 이미지
    도한 선곡 선물 감사해요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09 수여 연필님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비오는 창밖의 풍경에도 따뜻함이 베어나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화요일은
    일찍 귀가 하는 날

    덕분에요

    한 주
    또 무탈하게 지내시고
    담 주 화욜 다시 만나요

    나드니림 음방은 온기가 있는 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