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그리움이 있는 음악편지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10|조회수73 목록 댓글 17

오모낫!!!와락♡♡♡
여유롭게 근무지 걸어 가려고 폰 챙기다가 혹시나 하고 음방을 켰더니
반갑고 예쁜 목소리가 나옵니다
바빠도 인사는 해야지 하고 왔습니다
퐁퐁이 신나서 폴짝 폴짝 모습 보이나요?ㅎㅎ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내칭구 홧팅♡♡♡

혜은이 그래
행복의나라로 (맘 급해 가수 생각안나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름바람 효부맞다
    할수있어도 안하는 며느리도 있잖아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10 퐁퐁 그런가 ㅎㅎ

    어머님이 편찮으셔서 기억력이 갈수록 희미해지신다ㅠㅜ
    같이 갈 때는 내가 항상 먼저 가자고 한다...
    뵙고 오면 옆지기가 넘 좋아하니까^^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름바람 울 바람이 이뽀 고맙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0 퐁퐁님 반갑게 인사 나눕니다~^^
    고운하루 맞이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야니님 감사해요ㅎㅎ 해피데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