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낫!!!와락♡♡♡
여유롭게 근무지 걸어 가려고 폰 챙기다가 혹시나 하고 음방을 켰더니
반갑고 예쁜 목소리가 나옵니다
바빠도 인사는 해야지 하고 왔습니다
퐁퐁이 신나서 폴짝 폴짝 모습 보이나요?ㅎㅎ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내칭구 홧팅♡♡♡
혜은이 그래
행복의나라로 (맘 급해 가수 생각안나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름바람 효부맞다
할수있어도 안하는 며느리도 있잖아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10 퐁퐁 그런가 ㅎㅎ
어머님이 편찮으셔서 기억력이 갈수록 희미해지신다ㅠㅜ
같이 갈 때는 내가 항상 먼저 가자고 한다...
뵙고 오면 옆지기가 넘 좋아하니까^^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름바람 울 바람이 이뽀 고맙네♥♥♥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0 퐁퐁님 반갑게 인사 나눕니다~^^
고운하루 맞이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야니님 감사해요ㅎㅎ 해피데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