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도 어느덧 중순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여름답지 않는 날씨에 놀랍니다 ㅎㅎ
어제는 미용실에서 머리숱 정리하고
오늘은 염색하려고 합니다
하루의 계획표를 만들어 놓고
비슷하게 달리는 중입니다^^
조금 다운되었던 기분이였는데
카페에서 친구들 만나니
하이텐션 자동입니다 ^^
김지웅.....바람 불어도
현숙.....요즘여자 요즘남자
박윤경-----123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0 여바님 청곡 잘 들었네요 ~
이런 노래도 있었구나~
역쉬 기분 업 시켜주네요~
염색 예쁘게 하고~
인증샷~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야니님^^
바라미가 다방면에 자신감 뿜뿜인데
얼굴은 신비주의로 남겨야 해욤
울님들 눈건강을 위해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