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2등도 좋아요^^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10|조회수83 목록 댓글 40

안녕하세요

6월도 어느덧 중순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여름답지 않는 날씨에 놀랍니다 ㅎㅎ

 

어제는 미용실에서 머리숱 정리하고

오늘은 염색하려고 합니다

 

하루의 계획표를 만들어 놓고

비슷하게 달리는 중입니다^^

 

조금 다운되었던 기분이였는데

카페에서 친구들 만나니

하이텐션 자동입니다 ^^

 

김지웅.....바람 불어도

현숙.....요즘여자 요즘남자

박윤경-----12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세월아 비켜라
    안 비키면
    확 밀어삔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사랑해요
    박윤경
    좋아좋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0 여바님 청곡 잘 들었네요 ~
    이런 노래도 있었구나~
    역쉬 기분 업 시켜주네요~
    염색 예쁘게 하고~
    인증샷~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야니님^^
    바라미가 다방면에 자신감 뿜뿜인데
    얼굴은 신비주의로 남겨야 해욤
    울님들 눈건강을 위해서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