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기는 얼마나 좋은지요
마실길 돌아오며
속으로
초여름 이것은 초가을 아침 같다고
중얼중얼
성씨가
초씨 인거는 같으네요 헤헤
최백호 주현미 - 풍경
팀 - 고마웠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10 쪼꼬 ㅋㅋㅋ 예쁘게 저장해 놨어요. 다음 시간에 드릴게요.♡♡♡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10 조꼬님 안녕하세요
벌써 아침운동 다녀오셨나요?^^
부지런하십니다
저는 요즘 저녁 운동 나갑니다 ㅎㅎ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0 쪼꼬님 반가워요~^^
꿀모닝 입니다~^^
벌써 운동도 다녀오시고 부지런하신 쪼꼬님 존경합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