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이른아침공기는 참 좋아요

작성자쪼꼬|작성시간26.06.10|조회수69 목록 댓글 9

 



아침 공기는 얼마나 좋은지요
마실길 돌아오며 
속으로 

초여름 이것은 초가을 아침 같다고
중얼중얼

 

 

성씨가

초씨 인거는 같으네요 헤헤



최백호  주현미  -  풍경
팀   -  고마웠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10 쪼꼬 ㅋㅋㅋ 예쁘게 저장해 놨어요. 다음 시간에 드릴게요.♡♡♡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10 조꼬님 안녕하세요
    벌써 아침운동 다녀오셨나요?^^
    부지런하십니다
    저는 요즘 저녁 운동 나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쪼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럼요 여섯시 전에 일어나서
    웬만하면 마실길 돌아 오지요
    오는길에 망초 녹색의 향기도 꺾어오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0 쪼꼬님 반가워요~^^
    꿀모닝 입니다~^^
    벌써 운동도 다녀오시고 부지런하신 쪼꼬님 존경합니당~ ㅎ
  • 답댓글 작성자쪼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한결같이 음방 지킴이 버팀이신
    야니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