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문님 꿀모닝요~^^
시골갔더니 마당에 꽃이
방그르르 반겨 줘서
한컷 했습니다요 ㅎ
아침에는 정신없이 주방에서
일하다 혹시나하고 클릭했더니
고문님 목소리에~
오잉~~ 반가움에
으랴차차 땅굴 팝니다 ㅎ
오늘도 신나게 함께 달려용~ ㅎ
9시까지 아버님께 가셔야한데서
두곡 뺏어요 ㅋㅋ
한곡으로 만족 ㅋㅋ
이장희 : 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10 암튼 건강하셔요 정말 체력짱 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울고문님 바쁘게 욺직이는게 보인다요 ㅎ
조심히 잘 다녀와요~
수고 했떠용~♡♡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10 야니 네 고맙습니다. 진주 도착이요. 오늘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쵸~ 시골집하면~
화사한 개나리꽃이 많았었는데~
저희 엄마가 저꽃을
좋아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