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국장님 ~

작성자신동백(부국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50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국장님
점심은 드셨나요?
반갑게 환영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심한 요즘 건강관리
잘 하시고~

오늘 하루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신청곡
어울림 / 수암골 찻집에서

나영웅 /사랑병

김연숙 /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강산애/ 할아버지와 수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10 동백 부국장님 방갑습니다.
    맛난 맛점을 드셨지요?
    오늘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주네요.
    고운동행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국장님
    청곡 네곡 잘 듣고있어요
    오늘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0 부국장님 오늘도 므찐
    청곡으로 다녀가주시고~
    청곡 잘 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야니운영자님
    오늘 하루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