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ㅎㅎㅎ

작성자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10|조회수67 목록 댓글 4

폴엥카 ㅡ papa
진성ㅡ 안동역에서
장윤정ㅡ 어머나

국장님 반갑습니다. 아버지랑 점심 먹고 병원에 치료 받고 아버지 모셔다드리러 가고 있어요. 차 안에서 귀 8개가 잘 듣고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일단 파도부터 라이브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0 고문님 점심을 일찍 드셨네요~
    아흐~ 배고프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점심은 항상 11시에 먹어요. 히흐흐 맛있는거 드셨나요?
  • 작성자SJ 본국장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바쁘시군요...
    조신해서 댕기소...
    고운동행 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8시 반에 나가서 이제 일 다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집안일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