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ㅋㅋㅋㅋ

작성자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10|조회수71 목록 댓글 8

편지님 반갑습니다.
일 다녀오시고 피곤하실 텐데
도움방송으로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식구들 열무 냉국수 해 주려고 하는데
식구가 1명 안 와서 기다리면서 듣겠네요 오늘 월급날이라서 삼겹살 제육볶음 해 놨어요.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키키키 음성 인식으로 입력을 하니까 손이 안 아프고 좋네요.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걸. 키키키

오늘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오늘 친한 언니네 집에 김치 가질러 갔다 왔는데 급하게 전화가 와서 전화를 받고 있었는데 이사야. 님이 쥐를 한 마리 갖고 와서 소리를 지르고 놀랬습니다. 알고 보니 고양이 장난감 죽였어요.
더 웃긴게 박 실장님이 진짜 쥐인 줄 알고 발로 빵빵 차더라고요.ㅋㅋ
정말 너무 놀랐습니다.

잠시 웃고 편안히 음악 청취할게요
TV에서 통말이 치킨이 나오네요. 아 먹고 싶어. 히히히


Leann Rimes Can`t Fight The Moonlight
Bee Gees- Tragedy

정동원 ㅡ 그대는 나의 모든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퐁퐁 응 퐁퐁아. 고생한다. 나도 식구들 과일 깎아주고. 이따가 보내줄께♡♡♡
  • 작성자SJ편지 | 작성시간 26.06.10 고문님 저녁 식사 맛나게 하세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지는 마세요. 왜냐고요
    배가 남산처럼 되면 안 되잖아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 우리 옆지기는 배가 남산 만혜야 아주 좋대요ㅋㅋㅋ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0 조 녀석인가요? ㅋㅋ
    정말 쥐같은데요 ㅎㅎ
    음성기능이 때론 정말 편하긴해요 ㅎ

    대신 감정이 없어보여서
    쪼금 아쉽긴 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아까 저 쥐였어요.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 히히히 손이랑 같이 이용하니까 괜찮아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