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편지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53 목록 댓글 2

아무 생각없이 엉때리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던데~
오늘 밤에는 딩굴며
멍때리며 명상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

저녁 먹음서 잘 듣겠습니다 ~^^

김만수 : 뚜바뚜바
김학래 : 슬픔의 :심로
구창모 : 아득히 먼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편지 | 작성시간 26.06.10 멍때리기 대회도 있잖아요
    저녁 식사 맛나게 하시고 오늘은 꼭
    멍때리며 명상 하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10 신청곡 너무 잘 들었고요. 같이 멍 때려요. 히히히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