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생각없이 엉때리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던데~
오늘 밤에는 딩굴며
멍때리며 명상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
저녁 먹음서 잘 듣겠습니다 ~^^
김만수 : 뚜바뚜바
김학래 : 슬픔의 :심로
구창모 : 아득히 먼곳
다음검색
아무 생각없이 엉때리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던데~
오늘 밤에는 딩굴며
멍때리며 명상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
저녁 먹음서 잘 듣겠습니다 ~^^
김만수 : 뚜바뚜바
김학래 : 슬픔의 :심로
구창모 : 아득히 먼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