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비트님~

작성자SJ가을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6 목록 댓글 16

처음뵙습니다

올드팝 저도 마니 좋아라 합니다~

 

Leonard Cohen - Everybody Know

 

neal diamod - Solitary Ma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퐁퐁 일찍 일어나시네요
    저는 5시 30분정도에 일어나요~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10 레오나드 코헨 목소리 느므 섹시해~흥분돼..ㅋㅋ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10 SJ.그린ll 아이잉 ㅎㅎㅎ
  • 작성자음마한 | 작성시간 26.06.10 방가워요 가을이님 잘 지내시죠
    건강하시고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잘 들었어요. 편안한 밤 되시고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