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님 안녕히 주무셨지요?
퐁퐁이 요즘 장시간근무로 피곤해서 일곱시간 푹 자고
국장님 뵈니 힘납니다ㅎㅎ
내일 월드컵 우리나라 첫 경기 벌써 두근거립니다ㅎㅎ
퐁퐁이 근무지는 내일 11시 붉은티셔츠 또는 흰티셔츠에 붉은색 스카프 두르고 축구 응원하기로 했어요ㅎㅎ
축구 좋은결과 있기를 바램합니다!!
퐁퐁이 내일 이렇게 입으면 안되겠지요?ㅎㅎㅎ
참을께요^^
윤도현밴드 - 오필승코리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SJ 본국장 최고 👍 완정 짱 ㅎㅎㅎ
손바닥 불나게 박수치고 있어요ㅎㅎ -
작성자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11 퐁풍아. 좋은 아침이야. 오늘도 행복하자. 파이팅 러브 라보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응응 우리나무 보니 좋으다ㅎㅎ
팔 많이 아껴 알았징ㅎㅎ
♥♥ -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11 퐁퐁님 반갑게 인사 나눕니다
고운하루 되셔용~^^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야니님 방가방가요ㅎㅎㅎ
해피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