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고문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4

오 필승 코리아 ~~
노래를 듣고 있자니
올림픽을 현장에서 응원하던
기분입니다 ㅎ

짬내서 서버 연결해주시고
저녁준비하며 잘 들어용~^^

양화영 : 갯바위
권선국: 작은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사랑나무 | 작성시간 26.06.12 네 밥 준비는 거의 다 돼 있는데 즉석으로 볶아야 맛있어서 오늘 삼겹살도 뽑고 댐프라도 뽑고 뽑고 뽑고 볶고ㅋㅋㅋ
    저도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이냉국~ 군침 흘려요 ㅋㅋ
    난 닭계장에 밥한그릇 뚝딱 하려구요 ㅎㅎ
    청곡 잘 들어용~~^^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 | 작성시간 26.06.12 야니 그게 더맛나겠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12 퐁이도 나무님 급방송에 깜놀 좋았습니다ㅎㅎ
    즐저녁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