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지민님과 함께하는 시간인데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ㅎ
자주 뵙지 싶었는데 생각처럼 되지 않는 현실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리 함께할 수 있어
참 좋네요.
종일
에어컨 속에 있다보니
컨디션 조절하는 게 쉽지 않아 바람이나
쐴겸 동네 황학산으로 산책 나서기 전
살짝 다녀가요,지민님!
정효빈...혼자가 아닌 나
Karla Bonoff...The Water Is Wid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 지민 작성시간 26.06.12 이후님~~~~~반가워요~~~손흔들흔들~~~ㅎㅎ
잘 지내셨지요~~
음악으로 오랜인연이신 이후님~~
그래서 더 반가운 이 시간입니다~~
아이쿠 에어컨바람 많이 쐬이시면...냉방병에...
아니되시옵니다~~
산책은 다 하시고 귀가하셧는지요~
아직은 산책하기 좋은날씨지요~
참~! 저녁식사는요?
무튼 반가움 가득 내려놓으며~
희망곡 잘 들을게요~~~^^
힐링하시는 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자리해주셔서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언제 들어도
방갑고 달콤한 음성 잘 듣고 있으요 ㅎ
의지와 상관없이
더운 날씨로 몸과 맘이 처지지만
이리 지민님의 달콤한 음성으로 전해주는 음이 있어
하루의 피로가 다 가시는 것 같아 참 좋군요.
이제
매주 한 번은 청란에서 인사 나눌 수
있어 다행입니다.
아직
저녁도 못 드신거 같은데
가볍게 맛난 시간하시고
이 밤 편안 하시길 바래요,지민님!
-
답댓글 작성자SJ 지민 작성시간 26.06.12 이후 이후님`~~늘 좋게 애청해주셔서 감사드려요~~^^ㅣ익~~
에너지 충전되신거죵?
저두 받은 행복으로 충전할게요~~^^*
이제 식사하러~~ㅎㅎ
또 뵈어요^^
요기서~~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12 이후님
안녕하세요^^
고운 글에 맘이 머물다 갑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장은
다 보신거지요?ㅎ
편한 밤으로 지내시고
다음에 다시 뵈어요.바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