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방가워요

작성자이후|작성시간26.06.12|조회수64 목록 댓글 11

올만에

지민님과 함께하는 시간인데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ㅎ

 

자주 뵙지 싶었는데 생각처럼 되지 않는 현실이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리 함께할 수 있어

참 좋네요.

 

종일

에어컨 속에 있다보니

컨디션 조절하는 게 쉽지 않아 바람이나 

쐴겸 동네 황학산으로 산책 나서기 전

살짝 다녀가요,지민님!

 

정효빈...혼자가 아닌 나

Karla Bonoff...The Water Is Wid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지민 | 작성시간 26.06.12 이후님~~~~~반가워요~~~손흔들흔들~~~ㅎㅎ
    잘 지내셨지요~~
    음악으로 오랜인연이신 이후님~~
    그래서 더 반가운 이 시간입니다~~

    아이쿠 에어컨바람 많이 쐬이시면...냉방병에...
    아니되시옵니다~~

    산책은 다 하시고 귀가하셧는지요~
    아직은 산책하기 좋은날씨지요~

    참~! 저녁식사는요?

    무튼 반가움 가득 내려놓으며~
    희망곡 잘 들을게요~~~^^

    힐링하시는 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자리해주셔서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언제 들어도
    방갑고 달콤한 음성 잘 듣고 있으요 ㅎ

    의지와 상관없이
    더운 날씨로 몸과 맘이 처지지만
    이리 지민님의 달콤한 음성으로 전해주는 음이 있어
    하루의 피로가 다 가시는 것 같아 참 좋군요.

    이제
    매주 한 번은 청란에서 인사 나눌 수
    있어 다행입니다.

    아직
    저녁도 못 드신거 같은데
    가볍게 맛난 시간하시고
    이 밤 편안 하시길 바래요,지민님!


  • 답댓글 작성자SJ 지민 | 작성시간 26.06.12 이후 이후님`~~늘 좋게 애청해주셔서 감사드려요~~^^ㅣ익~~
    에너지 충전되신거죵?
    저두 받은 행복으로 충전할게요~~^^*

    이제 식사하러~~ㅎㅎ
    또 뵈어요^^
    요기서~~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12 이후님
    안녕하세요^^
    고운 글에 맘이 머물다 갑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장은
    다 보신거지요?ㅎ
    편한 밤으로 지내시고
    다음에 다시 뵈어요.바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