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잘 들어요

작성자SJ편지(방송운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10

일주일의 마무리를 해야 하는데

멍하니 모니터를 쳐다보다가

이렇게  청곡란에서 

글을 적고 있네요  

즐방 행방 하세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무슨 사연을 쓸지 고민 하다가 이렇게

적어 봅니다

 

템페이트 - 기다리는 마음

조용필- 기다리는 아픔

양원식 - 귀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잘 보내고 이렇게 음악으로
    인사 나누고 있는 밤
    행복한 밤입니다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에 뵙습니다
    이 밤도 편히 쉼 가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SJ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린님 오랜만에 봅니다
    오늘 하루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하고 좋은 밤 시간 되세요
  • 작성자쪼꼬 | 작성시간 26.06.12 편지님 오늘 하루 잘 지내셨냐 인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J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쪼꼬님 억수로 반가워요
    편지는 항상 잘 지내고 있네요
    오늘 하루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